바이비트

그러나 가상화폐를 입금하거나 출금하는 서비스는 고객확인절차를 등록하면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천재교육 갑질에 빚더미 떠앉은 지역 총판들…계약해지 빌미로 ‘물량 밀어내기’?

코인이 대폭락할 때마다 바이비트이 터진 게 하루이틀이 아니기 때문에 나오는 이야기다. 거래소 입장에서 수수료 대박을 치고 있는 황금알을 낳은 거위를 경쟁사에 빼앗기는 일을 고의로 할까 싶냐며 실드를 치는 사람도 있긴 하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대통령실, 이재명과 첫 대면 질의에 "尹,국회 지도자 만나면 목소리 잘 경청할 것"

바이비트 코리아는 끊임없는 혁신으로 더 편리하고, 보다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금융 플랫폼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기업입니다.

당시 바이비트은 태국 뿐 아니라 영국, 페루, 호주 등에서 동시다발적 사업 확장을 한다고 열심히 홍보했으나 결과는..

금감원 “고금리 대출 이용 이력, 상환해도 신용평점 복구 오래 걸려”...소비자 유의사항 안내

[더퍼블릭=김미희 기자]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의 공직선거법 위반 재판을 두고 ‘봐주기 의혹’이 아니냐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바이비트 플러스 서비스 신청에 동의하신 경우, 회원의 가상자산은 외부로 이전되지 않으며 바이비트 거래소 내에 보관되고 있습니다.

특정 점검으로 인한 가상화폐 입금 및 출금 제한 사례가 잦음 거래소의 거래 서비스 외 부족한 상품 서비스

이런저런 전산 관련 문제가 빈번히 발생한다. 그나마도 지금은 많이 나아진 거란 게 함정.

평상시에도 서버가 느리며 폭락 또는 폭등이 심해지면 서버 과부하 + 자산보호를 이유로 정기점검에 들어간다. 바이비트 스스로가 투자한 금액을 지키기 위한 수법이라는 의심이 존재할 정도로 자주 발생한다.

이 후 바이비트은 시정명령을 받았는데, 내역을 보면 개인정보를 방치해뒀단 표현이 적절할 정도로 막장으로 관리하고 있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